카메라 질렀어요~ 캐논 G9

2008. 1. 29. 10:31Review

반응형

6~7년전에 캐논 PowerShot S30을 70만원에 샀드랬죠.
당시 최고화소(350만화소)를 자랑하는 최신 디카였지만, 이젠 중고 가격도 나오지 않는...ㅎㅎㅎ;;

그래도 여전히 사진은 선명하게 잘 나온답니다. 배터리가 너무 빨리 방전되어 배터리 구매를 하려했더니 S30중고 가격보다 비싸던데요;;; 그리고 가끔 셧터가 눌리지 않기도 하여..
벼르고 벼르다 질러주었습니다~

몇개월 전부터 찜해두었던 녀석이여요 ^^
전에 S30쓸때도 auto 기능만 썼기에..이번엔 그냥 쪼맨한 똑딱이를 살까도 생각했는데요.
입문한다 생각하고 ... DSLR전 단계로 생각하고 나름 고르고 골랐어욤~

ec223_02.jpg

크기는 DSLR보다는 작고 일반 똑딱이보다는 조금 큽니다.
어떤 사람은 크기가 애매하다고도 하고, 어떤 사람은 적당하다고도 하네요 ^^
제가 갖고 다니는 핸드백이 조금 큰 관계로 아직 무리는 없으나...역시 똑딱이보다는 무겁습니다.

어제 오후에 받게 된지라...아직 사용설명서를 꼼꼼히 보지는 못했는데요. 많은 기능들이 있는 것 같아요. 그중 제일 마음에 드는 기능이 '컬러 액센트' 기능입니다.

화면에서 한가지 컬러를 선택하면...선택한 컬러외 나머지 색상은 모두 흑백으로 나오는 기능이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루컬러 와 핑크를 액센트로 선택 했을때 이렇게 나오네요 ^^]


그리고 제가...워낙 구형 디카를 사용하다 신형을 사용해서인지 접사도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무실 제자리..책장위에 있는 소니엔젤 입니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악한 지하 생활에서도 저화 함께 꿋꿋히 버티고 있는 .. 집짱님이 주신 선물이여요]




아직 더 많은 기능들이 있는데...천천히 하나씩 익혀가려구요 ^^
보는것만으로도 뿌듯하군요 ㅎㅎㅎㅎ

아~!! 그리고 G9는 바디캡을 따로 판매하더라고요. 가죽으로 된 아이인데 56,000원 정도 하더군요.
바디캡을 입혀놓으니 진정 옛날 클래식 카메라 같은게 너무 이쁘던데...곧 지를예정입니다 ㅎㅎ;;

아~!! 참고로 전 롯데닷컴에서 구매했어요.
여기저기 상품평 보니 불량화소도 있고..이런저런 문제들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롯데닷컴은 기본적으로 불량화소를 체크해서 보내줍니다. 그리고 퀵배송(1,100원 지불) 선택하면 당일 혹은 익일에 바로 받아 볼 수 있어서 저처럼 성격 급한사람에게 쵝오~!!

이제 사진과 함께 포스팅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너무 좋아효 ^____^


위 정보는 '디씨인사이드'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