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홀라인(Hollain)

2014. 6. 7. 15:25Review

반응형

6월은 지방선거와 징검다리로 현충일이 있는 황금연휴였지만 캠핑을 갈수 있나 없나 상황만 보다가 결국엔 비어있는 사이트가 없어서 가지 못했어요.

급 양도로 나온 글들도 찾아보긴 했지만 .... 그것도 실패.

그래서 이번 연휴는 이사 준비나 하면서 조용히 보내기로 했는데...신랑님 몸이 근질근질 하셨는지....

캠핑장 못간 설움을 캠핑 용품매장과 캠핑카페 투어로 달래보자며 ^^;;

 

그래서 우선 홍대에 있는 홀라인 매장부터 고고.

매장이 완전 골목에 있는지라 이 동네 3바퀴를 돌고서야 주차 성공.

중요한 건 주차하려고 동네를 서성인 시간과 매장 내에서 용품 구경한 시간이 거의 같다는 ㅎㅎㅎㅎ;;

 

매장 외관도 너무 예쁘고 매장 안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용품들도 너무너무 예뻤습니다..

결국 보냉병 하나 데리고 왔지요~ (사진이 읍네요;;)

무엇보다 매장 매니저님이 친절하여 기분이 좋았다능~

 

지난 캠핑 포스팅 사진에 있는 러그가 있는데 홀라인은 그 러그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모르고 샀음;)

매장엔 홀라인 제품 뿐만 아니라 다른 브랜드의 제품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