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남 'Bonappetit'

2008. 7. 16. 16:56Review

반응형

요즘 와인이 대세던가요.
‘신의 물방울’이라는 만화책도 인기가 많던데…와인도 만화책도 그닥 관심이 없는지라..ㅎㅎㅎ;;


회사 회식때 따라갔던 와인바가 있는데 그 서비스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포스팅해 보려 합니다.


Wine 무지랭이인 제가 반한 그 서비스는… (어쩜 저만 모르는) BYOB & 코키지 서비스 입니다.


BYOB(Bring Your Own Bottle)는 와인을 사가지고 가면 와인바에서 와인오프너나 와인잔등을 무료로 서비스해 주는 것이고, 코키지(corkage, cork charge)는 그런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비용을 받는 거라고 해요.
저희가 또 이런 ‘무료’, ‘공짜’, ‘할인’, ‘혜택’ 요런 단어들을 조아라 하잖아요 ㅎㅎㅎ;


저희가 갔던 곳은 BYOB서비스를 해주는 강남 'Bonappetit' 입니다.


이런 서비스를 미리 알고 찾아갔던 거라 레드와인 한병과, 화이트 와인 한병을 롯데마트에서 아주 저렴한 가격에 사갔지요~


이미 1차에서 과식을 했지만…와인 두병이나 챙겨가서 안주 하나만 시키면 좀 그럴 것 같아 모듬치즈와 과일샐러드...이렇게 두개의 안주를 시켰는데 입도, 눈도 즐거운 안주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내 분위기도 적당히 어두워서 화장이 지워져 몰골이 골룸스러워도 어느정도 커버가 되어 상대방의 비위를 적정수준 유지해 준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남 Bonappetit의 정보를 좀 찾아보려고 포털 사이트에 갔더니 까페가 있네요.
회원가입을 해야 해서 그냥 url만 올립니다 ^^;
http://cafe.naver.com/bonap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