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당첨 디오르 립글로스~

2008. 2. 8. 13:22Diary

반응형
얼마전 '대륙횡단참새'님이 나름 진행하셨던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받은 립글로스 올립니다 ㅋㅋ
어찌어찌 저에게 우선권을 주셔서 좋은 선물을 받게 되었네요~

뽁뽁이로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주셨어요 ㅎ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정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주셨어요]


자자~ 뜯어보았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색이 너무 곱죠? ^___^]


언넝 뜯어보았답니다. 몇년전에 디오르 립글로스를 사용해봤는데...너무 걸죽(?)해서 랑콤 립글로스로 바꿔서 계속 사용해 오고 있었거든요.

뜯자마자 입술에 마구 발라보았는데...역시나 랑콤 립글로스 보다는 걸죽했지만 촉촉함이 더 오래가고 더 반딱거려서 좋던데요 ^^
무엇보다 케이스가 참 있어보이네요 ㅎㅎㅎㅎㅎ;;;

대륙횡단참새 님~~ 진정 잘 사용하겠습니다 ^_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