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나눠준 티셔츠..이게뭐니 이게~

2007. 10. 30. 10:47Diary

반응형
이번주 토요일...황금같은 휴일에 회사에서 체육대회를 한다네요.
주말 근무수당 준다고 하면 참여율이 더 높아질텐데...ㅎㅎㅎㅎㅎ;;;

좌우당간~
체육대회때 입으라고 단체티를 나눠주었답니다.
인트라넷에 올라온 티셔츠 사진들을 보며..."빨강색은 딥따 촌스럽다" 했는데,, 저희팀이 빨강색인거죠. 뭐 하루 입고 말거니...했는데....
어제 받아보니...이건 사진에서 보던 빨강색이 아니라 주황색인거예요.

01234


남자 사원들의 한결같은 한마디 "군대 체육복이잖아 ㅡㅡ;;"
(참고로 체육대회 우승팀에게는 1일 휴가권을 준다네요. 정말 무슨 군대도 아니고;;;)

심하게 주황색이예요.
체육대회 끝나면 청소라도 해야 할 분위기...(환경미화원 분들이 입으시는 그 주황색이여요 ㅋ)

아무래도 전략기획팀과 사이가 그닥 좋지않은 경영지원팀의 계략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걸 입혀놓으면 사기가 뚝뚝 떨어져 게임에 적극적으로 임하지 못할거라는....
또...이 추운날씨 정신 바짝차리라고 얇기도 얇습니다~

어제 받자마자 저를 포함한 몇몇 여사우들이 입어보았는데...
그렇지 않아도 야근으로 칙칙한 얼굴...다크써클을 더욱 도드라져 보이게 하더라구요.
입었던 티를 다시 벗으니 1.5배는 예뻐보이던데요 ㅎㅎㅎㅎ;;;

그렇지 않아도 그닥 가고싶지 않은 체육대회인데...
아무래도 전 체육복을 사무실에 깜빡~ 정말 깜빡하고 놓고가서 체육대회 당일에는 다른걸 입고가게 될 것 같아효 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