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카페 '연남장'

2022. 9. 26. 10:57Review

반응형

"연남장"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5길 22 1층 연남장

02-3141-7978

11:30 영업시작

주차, 반려동물 동반 가능


캐나다로 이민 간 베프가 출산과 코로나로 인해 한국에 7년 만에 들어왔다.

간만에 모인 3총사!

호캉스에서의 수다 열전을 펼치기 전 입풀이겸 브런치도 하고자 여기저기 검색하다 나름 핫하다는 카페를 찾아냈다.

일단 INFJ인 나의 계획적인 성향상 예약을 아니할 수가 없기에 네이버 예약으로 찜!

오전 오픈시간으로 예약한 덕에 주차는 카페 앞에 할 수 있었다.

커피 주문은 바로 가능했고 브런치는 11:30부터라 커피먼저 마시고 있다가 브런치는 오픈런으로다가 1인 1메뉴의 매너 뽐내며 푹풍식사!

커피도 브런치도 다 맛있었고 무엇보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조용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다.(다만 화장실은 찾기 쉽지 않으니 정신 똑바로 차려야 함)

그 조용한 분위기에 7년간 다 하지 못한 수다 때문에 우리가 제일 시끄러웠을 거라 생각할 수 있겠지만 우린 먹느라 정신이 없었다;;;

깔끔한 인테리어, 조용한 분위기, 좌석 간 적당한 거리 등 근처에 가게 된다면 책 한 권 들고 다시 한번 가보고 싶다.

아! 2층에도 좌석이 몇 개 있는데 층고가 낮아서 호불호는 있을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