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건대 스타시티점 'BRCD'

2010. 3. 15. 16:43Review

반응형
 

벌써 작년이야기 인데요.
이제야 포스팅 ^^;;

건대 스타시티점에 있는 'BRCD' 라는 곳에서 친구들과 조촐한 송년회를 가졌었죠.
미식가님이 추천해 주신 곳이었는데, 찾는데 좀 애먹었습니다 ㅋㅋ;;

힘들게 찾아갔지만 분위기나 음식맛이 훌륭해서...백프로 만족했다는!!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패밀리 레스토랑보다는 맛있으니  ^___^

이곳은 식당과 까페로 나뉘어져 있는데.
분위기는 까페도 좋아 보이드라고요~

룸도 있던데, 사전에 예약하면 룸으로 배정받을 수 있을듯 ^^

 

기본으로 나오는 바게뜨.

크림쨈, 사과쨈, 홍씨쨈~~ 사과쨈이 젤 맛있음.

저희 이거 3판 먹었어요 ㅋㅋㅋ

 

 

 

 

메인요리에 4,500원을 더 내면 스프 또는 샐러드를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스프 2개에 샐러드 하나 시켰는데, 저는 샐러드가 더 맛있었어요.

 

 

연어 스테이크.

양은 적지만 담백하니 좋아요. 

 

 

토마토 안심 스파게티 (이름 맞나;;) 

소스가 조금 더 넉넉했음 좋았을텐데.

 

 

해물머시기 스파게티 ㅋㅋㅋ 

저는 좀 심심하던데.

 

 

역시나 4,500원 내면 주던...에이드 or 커피 중.

키위에이드.

요거 참 훌륭~

 

 

 

이거먹고 와인도 한잔하고.

까페쪽으로 넘어가 케잌과 커피도 한잔 할 생각이었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