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구리 '유래등'

2009. 3. 30. 17:45Review

반응형


'유래등' 이라는 이름을 가진 중국집이며, 구리시 인창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한달 전 처음 가봤고...너무 맛있어서 어제 또 방문을 했었지요~
한달 전엔 토욜 오후 3시쯤...점심시간이 지나서 간 터라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어제(일욜)는 한창 점신시간인 오후 1시 좀 넘어서 갔더니 북적북적 앉을 곳이 없더군요.

주차장에 차가 빼곡히 들어차 있는 걸 보고 제 발은 바로 발업 되어, 차례차례 주차되는 차들을 뒤로한채 날아갔습니다.
덕분에 기다리지 않고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죠 ㅋㅋ
(아...요즘 지하철 빈자리 봐도 막 발업되는데..;; 앉고나면 민망..못앉으면 화남;;)





이거봐요...중국집 분위기는 아니죠 ㅋㅋ
그런데 내부는 완전 중국집~
종업원들도 중국사람들인지 한국말은 좀 서툴고...자기들끼리 수다 떠는데 중국어가 솰라솰라.




자장면과 사천탕수육(小)를 시켰어요.
어제 갔을땐 짬뽕도 시켰는데...요건 사진이 핸펀으로 찍어 화질이 좀 그렇네요 ㅋ;
가격은 동네 중국집 보단 비쌉니다.

자장명 6,000원 / 사천탕수육 20,000원 / 짬봉 7,000원

먼저 쟈스민차와 양파, 단문지, 춘장 입장.
쨔샤이 없는게 아주아주 아쉬웠어요.





메인메뉴 먹기전에 반찬먹는 이 버릇 ㅋㅋ
양파가 안맵고 맛나던걸요.

드디어 탕슉이 먼저 나왔습니다.
어후~ 맛이~~~

감히 말하지만...이제까지 먹었던 탕수육중 젤 맛있었어요.
기름이 깨끗한건지 엄청 바삭하고 깔끔하고 고소하고 느끼하지 않은것이..감동하며 먹었다는~







짜장면은 나중에 나왔는데...비비기전에 찍었어야 했는데, 먹을생각이 앞서서 그만 ㅋㅋ
맛이 좀 심심한 듯 했는데 MSG가 안들어 있는지...맛이 좀 밍밍했어요.
MSG의 투입여부는 알 수 없지만, 암턴 짜장면 맛은 좀 심심했답니다.







어제 먹었던 짬뽕은...
처음엔 살짝 심심한듯 했지만 먹다보니 정말 시원하고 개운하면서도 깨끗한 맛이었어요.
해산물도 동네 중국집처럼 냉동이 아닌 싱싱한 생물 해산물을 넣은 것 같더군요.

원래 중국집가면...고급 요리 보다는 탕수육과 짬뽕을 잘 시켜 먹습니다.
실패 할 확율도 제일 적고...또 나름 저렵하고 ㅋㅋ
역시나 탁월한 선택이었다며 배 두들기며 흐뭇하게 나왔드랬죠 ^____^

◈ Information
주소: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45-2
전화: 031-551-755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