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에 눈 쌓인거 보셨어요? 안보셨음 말을 마세요 ㅋ

2009. 1. 16. 12:56Diary

반응형

사무실이 한강에 근접해 있는지라 덕분에 안구만은 웰빙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집중해야 할 회의시간에 한강에 눈길을 두며 멍때리고 있는게 다반사죠. 흐흐;;;

이번주가 추웠잖아요~~
월욜부터는 계속 한강물이 얼었다 녹았다 하더니...눈이 오고 있는 오늘은...얼어붙은 한강위로 하얀눈이 소복하게 쌓여있더라고요. 아침엔 눈발도 강하고 창문을 사이에 두고 있어서 사진이 잘 안나오는 거에요...

그래서 점심먹고 하늘공원에 올라가서 사진을 몇장 찍어 왔답니다 ㅋㅋㅋ




먼가 멋지지 않나요? ^^
빙하를 탄 둘리가 지나갈듯...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