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맛집] Brauhaus Sion

2014. 10. 2. 11:04Bon voyage/Germany 2014

반응형

 

 

본격적인 독일 일정이 시작된....독일에서의 첫 끼니를 이곳에서 해결했습니다.

독일 내에서도 우리나라 블로그에서도 많이 알려진 나름 맛집이에요.

저는 독일에서 갔던 레스토랑중 이곳에 제일 맛있었어요~

퀼른에서만 마실 수 있다던 퀠슈 맥주(한국에 돌아와 찾아보니 이마트에도 있더군요 ㅋ)를 생맥으로 먹었는데, 목넘김이 부드럽고 끝맛이 매우매우 고소합니다. 일본 맥주를 참으로 좋아했는데...역시 맥주는 독일이 갑이네요~^^

그리고 저는 소세지를 좋아하진 않는데, 소세지도 역시 독일이 갑인가 봐요. 비리지 않고 담백하고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점심겸 안주로 시켰던 모든 음식들이 훌륭했어요.

노천에서 먹어서 그런지...그 분위기도 한몫 한 것 같고요.

 

 

 

 

 

 

 

 

 

 

 

 

 

 

 

 

 

Brauhaus S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