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종로구 평창동 '예강'

2009. 1. 20. 18:07Review

반응형


몇일 전...엄마 생신때 가족모임을 했던 곳이에요.
집이 강북쪽이라 맛집을 찾다가 언니의 추천으로 가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찾아가는길은 네비게이션이 없음 좀 헤메이지 않을까 싶기도해요.
저희는 언니따라 간거라 쉽게 찾아갔지만 ... 주차장 입구에서는 헤멨다는 ㅋㅋㅋ;;
주차장 입구에 '예강'이라는 이름말고 다른 식당 이름이 너무나 번듯하게 써있어서 살짝 헤멨네요.




인테리어는...그냥 평범한 고깃집 인테리어지만 천장이 높아서인지 고기냄새가 생각보다 많이 나지 않았어요.
룸과 홀로 되어 있는데, 저희는 대가족(9명)이라 룸에서 먹었는데...룸이라고해서 뭐 독립된 방은 아니고요 그냥 입식이냐 좌식이냐의 차이 입니다 ㅋ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 인데요. 여기는 특이하게 양념소스를 주더군요~ 소스를 찍어먹으면 맛이 조금더 강해지고요, 함께나온 양파샐러드(?)와 같이 먹으면 느끼하지 않고 좋아요.



남다른 반질거림을 자랑하는 굽기전 고기 입니다 ㅋㅋ





맛은요,
중간 이상 정도? ㅋ

양념도 잘 잘베어있고 부드럽고 무엇보다 너무 짜지않아 좋았어요. 간혹 양념갈비 먹다보면 너무 짠 경우가 몇번 있었는데 간이 아주 딱이었어요 ^^

입안에서 살살 녹는다며 높은 점수를 줬는데, 저희오빤 그냥그랬다 그러고...아무래도 그날의 포만감 정도와 사람에 따라 느끼는 맛은 조금씩 다르겠죠~

그리고...




느끼함이 엄습하기 전에 시켜먹은 회냉면~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____^
전 ... 고기보다 회냉면이 더 맛있던데요.

돼지갈비는 1인분 \8,000
회냉면은...얼마였드라...오천원? 육천원? 
돈을 제가 안내서 정확한 가격은 모르겠어요 으흐흐;;


※ Information
 전화번호: 02-379-8008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평창동 109-1


반응형